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14 - 무스페름

kazelnight 2009. 9. 11. 17:55

성기사(聖騎士)

 

천공의 성에 산다는  세 기사. 이미 그들에게도 라슈디의 마수가 뻗치고 있다. 이 섬에 사는  세 기사의 중 하나인 스루스트는 오우거 배틀 시대에 굉장한 활약으로 천계의 세 기사 전설을 만든 사나이. 

 

숨겨진 도시 : 0

숨겨진 교회 : 1

숨겨진 보물 : 4

 

목표 클리어 날짜 : 3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7부대

적 평균 레벨 : 14 

더보기

무스페름 큐어 스톤 キュアストーン 700 Goth
큐어 앵크 キュアアンク 2,000 Goth
소울 콜 ソウルコール 2,000 Goth
죠커 카드 ジョーカーのふだ 2,000 Goth
러브앤드피스 ラブアンドピース 50,000 Goth

용기사 스루스트

1. 무스페름의 보스전에서 스루스트와 싸워서 이긴다.

2. 카오스프레임 60이상, ALI70이상, 팅클스타(ティンクルスター)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카오스 게이트

자치도시 타우데니(自治都市タウデニ) 남동쪽 부유섬에 오르가나로 통하는 카오스 게이트(カオスゲート)가 있다. 카스트라트 해의 교회2에서 성검 브륜힐트(ブリュンヒルド)를 얻어야 카오스 게이트를 발견 할 수 있으니 잘 기억하자. 천공 지역은 몇 군데가 있고 거기에 대응하는 각각의 카오스 게이트가 있다. 다른 천공지역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또 다른 카오스 게이트를 찾아야 할 것이다.

 

잔지발 (무스페름)

무스페름 클리어 후 스루스트를 동료로 맞이하지 않은 상태에서 처음으로 무스페름을 방문하면 스루스트가 잔지발(ザンジバル)을 선물로 준다.

 

언데드 로우 (세게진)

무스페름 클리어 후 처음으로 세게진을 방문하면 붉은 로브를 입은 시민이 나타나 제국군이 두고 간 책 중에 언데드 로우(アンデッドロウ)를 발견했는데 자신에게는 필요가 없으니 주겠다고 한다. 언데드 로우를 가지고 샬롬 변경의 바르나를 방문하면 마법사 바티스타가 고에틱에서 리치로 전직 할 수 있는 사자의 반지와 바꿔준다. 

 

드림 크라운 (칠파)

무스페름 클리어 후 카오스프레임 70이상에 팅클스타를 갖고 있는 상태에서 칠파를 방문하면 붉은 로브를 입은 시민이 나타나 한 가지 질문을 하고 아마조네스에서 프린세스로 전직 할 수 있는 드림크라운을 준다. 질문에 대한 대답은 어떤것이라도 상관이 없다. 덧붙여 여기서는 12사도의 증표 12개와 드림크라운 99개와 교환이 가능한데 12사도의 증표 모두를 갖춘 상태에서 이곳을 방문하면 된다. 두 번의 질문에 모두 예(はい )라고 대답하면 교환이 가능하다.

 

마라카이트 (교회3)

클리어 후 천궁 샹그릴라의 샹그릴라에서 받은 얄의 타블렛(ヤルのタブレット)을 가지고 이곳으로 오면 12사도의 증표 중 하나인 마라카이트(マラカイト)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