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04 - 포그롬 숲

kazelnight 2009. 9. 5. 01:20

진격(進擊)

 

포그롬 숲은 제노비아 성이 함락당하던 때 도망친 사람들을 제국군이 숲째로 불태워 죽였다는 학살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이 땅에서는 성불하지 못하는 무수한 원혼이 떠돌고 있는 것이다. 이 땅을 지배하는 카페라는 그들의 혼을 이용해 강대한 마력을 손에 넣었다.

 

숨겨진 도시 : 2

숨겨진 교회 : 0

숨겨진 보물 : 2

 

목표 클리어 날짜 : 4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7부대

적 평균 레벨 : 5,6

더보기

포그롬 숲

무역도시 로라이머

큐어 포션 キュアポーション 400 Goth
큐어 스톤 キュアストーン 700 Goth
리턴 하프 リターンハーフ 2,000 Goth
소울 콜 ソウルコール 2,000 Goth
올 서몬즈 オールサモンズ 3,000 Goth

악덕의 향로 (바이아)

클리어 전 카오스프레임이 59이하일때 이곳을 방문하면 붉은 로브를 입은 자가 악덕의 향로(あくとくのこうろ)를 셀지페의 토도라는 상인에게 갖다줄 수 있느냐고 부탁한다. 악덕의 향로를 셀지페의 토도에게 갖다 주면 센톨의 상을 얻을 수 있으므로 꼭 가져다 주자.

 

센톨의 상 (셀지페)

바이아에서 받은 악덕의 향로(あくとくのこうろ)를 토도에게 가져다 주면 센톨의 상(セントールのぞう)준다. 센톨의 상을 디아스포라의 앙그램로 가져 가면 마법사 호그나인이 클래스 체인지 아이템인 사자의 지팡이, 드라고 스톤 혹은 10,000Goth 중 하나와 바꿔준다. 계속 거부하면 카오스프레임이 떨어지니 주의하자.

 

퀵 실버 (셀지페)

클리어 후 카오스프레임이 70이상이 되었을 때 셀지페를 방문하면 볼트라노라는 사람이 퀵 실버(クイックシルバー)를 달무드 사막의 아리아바드에 사는 기졸피에게 갖다 주라는 부탁을 한다. 들어주면 카오스프레임 +1이고, 거절하면 카오스프레임 -5가 된다. 예(はい)로 부탁을 들어주면 퀵 실버(クイックシルバー)를 얻게 된다. 교환용 아이템이니 크게 신경쓰지 말자. 얄의 타블렛을 얻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이다.

 

올드 오브 (셀지페)

클리어 후 달무드 사막의 아리아바드에 사는 기졸피에게 받은 젬 오브 돈(ジェムオブドーン)을 볼트라노에게 가져다주면 올드 오브(オールドオーブ)를 주면서 라이 해의 라모토레쓰크에 사는 마녀 타르트를 만나 보라고 한다. 얄의 타블렛을 얻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