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05 - 쟌세니아 호수

kazelnight 2009. 9. 5. 01:34

달밤이 끝날

 

제노비아 왕가 시절, 아름다운  호반에 둘러싸인 이 땅의 사람들은 평화로운 삶을 보냈다. 그러나 제국의 침략 여파는 이 땅에도 닿아 잔인한 시리우스의 지배 아래 아름답던 호수는 핏빛으로 물들게 되었다.

 

숨겨진 도시 : 0

숨겨진 교회 : 1

숨겨진 보물 : 1

 

목표 클리어 날짜 : 3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7부대

적 평균 레벨 : 5 

더보기

잔세니아 호수

무역도시 가지안텝

큐어 포션 キュアポーション 400 Goth
큐어 스톤 キュアストーン 700 Goth
리턴 하프 リターンハーフ 2,000 Goth
소울 콜 ソウルコール 2,000 Goth
빛의 속삭임 ひかりのささやき 4,000 Goth

룬 액스 (교회2)

잔세니아 호수 클리어 전 남동쪽에 숨겨진 이 교회를 방문하면 이 스테이지의 보스 시리우스의 정체를 알려주면서 밤에도 데미지를 줄 수 있다고 하는 도끼 룬 액스(ルーンアックス )를 선물로 준다. 넓은 날 전체에 신성한 주문이 새겨진 도끼로 STR+15에 신성 속성을 지니고 있는 무기이다. 공격력이 +15나 되니까 잘 사용하자.

 

웨어울프 만들기 (엘즈룸)

잔세니아 호수 클리어 전 야간 보스전에서 아군 맴버 중에 파이터가 있다면 시리우스에게 감염되어 웨어울프(ウェアウルフ)를 만들 수 있다. 꼭 필요한것은 아니지만 블러드스펠을 이용해 뱀파이어를 얻기 전에 웨어울프를 만들 수 있다. 뱀파이어를 리더로 웨어울프를 고용하거나 안탄질에서 중립 유닛으로 찾는쪽 보다는 훨씬 빠르다. 낮에는 파이터지만 밤이 되면 웨어울프로 바뀐다. 만월석(まんげついし)이 있다면 한층 강력한 웨어타이거를 동료로 얻을 수 있다.

 

에메시스트 (교회2)

클리어 후 천궁 샹그릴라의 샹그릴라에서 받은 얄의 타블렛(ヤルのタブレット)을 가지고 이곳으로 오면 12사도의 증표 중 하나인 에메시스트(アメシスト)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