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30 - 마궁 샤리아

kazelnight 2009. 9. 17. 12:57

암흑신(暗黑神)

 

마도사 라슈디. 대륙 제일의 현자로 불리며 그란 제노비아 왕과 함께 제노비아 왕국을 쌓아올린 영웅. 그런 영웅이 어찌하여 암흑도에 빠지게 되었는지 그 이유는 아무도 모른다. 라슈디의 진정한 목적은 대륙 전토의 지배가 아니다. 오직 파괴신을 부활시키는 것 뿐. 파괴신을 부활시켜 무엇을 바라는가... 세계의 종말인가 아니면  그 자신의 종말인가...

 

숨겨진 도시 : 3

숨겨진 교회 : 2

숨겨진 보물 : 2

 

목표 클리어 날짜 : 7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10부대

적 평균 레벨 : 25,26

 

드림 크라운 (피아리랜드)

마궁 샤리아 클리어 전 카오스프레임이 75이상인 경우, 붉은 로브의 시민이 나타나 앞으로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면서 하이랜드와 대륙 전체의 사람들이 응원을 하고 있다고 말해준다. 그와 동시에 아마조네스가 프린세스로 전직 할 수 있는 아이템인 드림 크라운(ドリームクラウン)을 준다.

 

몸의 원천 (우란게르조)

마궁 샤리아 클리어 전 카오스프레임이 65~55 사이인 경우, 붉은 로브의 시민이 나타나 앞으로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면서 하이랜드와 대륙 전체의 사람들이 응원을 하고 있다고 말해준다. 그와 동시에 HP의 최대치를 상승시키는 몸의 원천(からだのみなもと)을 선물로 준다.

 

에코 차임(교회2)

마궁 샤리아 클리어 전 카오스프레임이 45~55이상인 경우, 붉은 로브의 시민이 나타나 앞으로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면서 하이랜드와 대륙 전체의 사람들이 응원을 하고 있다고 말해준다. 그와 동시에 중립 캐릭터를 불러내는 아이템인 에코 차임(エコーのチャイム)을 준다.

 

용자의 조각 (엘즈미어)

마궁 샤리아 클리어 전 카오스프레임이 25~35 사이인 경우, 붉은 로브의 시민이 나타나 앞으로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면서 하이랜드와 대륙 전체의 사람들이 응원을 하고 있다고 말해준다. 그와 동시에 레벨1을 상승시키는 용자의 조각(ゆうしゃのかけら)을 선물로 준다.

 

블러드 스펠 (궁표른)

마궁 샤리아 클리어 전 카오스프레임이 25이하인 경우, 붉은 로브의 시민이 나타나 앞으로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면서 하이랜드와 대륙 전체의 사람들이 응원을 하고 있다고 말해준다. 그와 동시에 나이트가 뱀파이어로 전직 할 수 있는 아이템인 블러드 스펠(ブラッドスペル)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