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틱스 오우거 외전/제1장 서장

택틱스 오우거 외전 공략 11 - 소레아 해안

kazelnight 2008. 7. 9. 20:10

소레아 해안

 

헬프 - 아르센 지방 남부, 누미다 반도에 있는 모래해변의 해안. 하얀 해변에는 작은 교회가 서있다.

 

알폰스가 소레아 해안에 도착한때는 늦은 밤이었다.

 

 

알폰스
엘레노아, 어떻게 된거야? 이렇게 밤늦게 밖에 나오다니...

 

엘레노아
알폰스..?

 

엘레노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것보다, 어째서 여기에?

 

알폰스

그런 말은 있다가 하고... 이봐... 피가 나고 있잖아. 무슨 일 있었어? 똑바로 말해줘 엘레노아.

 

 

교회 안

 

베이레브라의 행방을 묻는 알폰스

 

알폰스
신부님이?

 

엘레노아
응... 내가 나빴어요. 제가 제대로 하지 못해서... ...그런데 알폰스. 당신은 지금... 뭘하고 있는건가요? 기사단은.... 알폰스는 언제까지 이 섬에 있는거에요?

 

알폰스
엘레노아., 나는 더 이상... 기사가 아니야. 어떤 사람에게 목숨을 구명 받았어. 지금은 그 사람과 함께 행동하고 있고.

 

엘레노아
....도와준것에 대한 사례를 하고 있는거에요?

 

알폰스
아니야. 그런게 아니야. 확실히 그녀의 일을 돕고 있기는 하지만. 내가 원해서 함께 있는거야.

 

엘레노아
여러 가지 일이 있었던 모양이군요.

 

알폰스
저기... 엘레노아. 가르쳐 줬으면 하는 것이 있어. 너는 이전에 금색으로 빛나는 머메이드를 본적이 있다고 말했었지?

 

엘레노아
에...그러니까... 말했을지도 모르겠네요. 보통, 머메이드는 서쪽 바다에 살고 있지만, 간혹 사람 근처에 까지 오기도 해요.

 

알폰스
들어줘. 나는 지금, 어떤 머메이드를 찾고 있어. 서쪽 해역에 있는 인어가 아닌, 금색 비늘을 가진 머메이드야. 뭐라도 좋으니까 기억나는 것 없어?

 

엘레노아
왜그래요? 저기, 알폰스. 그것을 들어서.... 어떻게 하려고요? 당신은 어째서 여기에 왔어요? ...무슨 생각하고 있죠? 그런 것을 위해서 절 만나러 온 거라고 말하는거에요? 정말 이해할 수 없는게 많군요!

 

알폰스
그런일이라니...

 

엘레노아
싫어요. 아무것도 말하지 않을거에요. 당신은 절 이용하려고 생각하고 있는거죠. 전, 아무것도 몰라요!

 

알폰스
엘레노아!?

 

시뷰라
큰일이다, 알폰스. 백아기사단이 나타났다.

 

소레아 해안

 

드래곤이 4마리나 있다. 드래군을 만들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카르키스트
네가 엘레노아 올리아트지? 우리들은 어떤 인어를 찾고 있다. 하웬 신부의 말에 의하면, 니가 인어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고 하던데. 기사단의 닛카르님이 기다리고 계신다. 나와 함께 가줬으면 한다.

 

엘레노아
어째서...!? 양부님께서?

 

알폰스
엘레노아!

 

카르키스트
난폭한 짓은 하고 싶지않다. 얌전히 우리들에게 협력하는게 좋을 거다.

 

엘레노아
......

 

카르키스트
동의할 수 없다는 말인가? 그렇다면 할 수 없군. 꼬마를 잡아라! 정보를 남에게 알릴 위험이 있는 경우에는 입막음을 해도 상관없다.

 

엘레노아
가까이 오지마...!

 

알폰스
그만둬! 너희들의 상대는 나다!!

 

가르키스트
기사 흉내냐? 꼬마놈. 네가 이 소녀를 지키겠다고 하는것이냐!?

 

알폰스
닥쳐랏! 엘레노아에게 손가락 하나도 대지 못한다!

 

알폰스
엘레노아! 거기는 위험하다. 이쪽으로 와!

 

승리조건 - 엘레노아를 지켜라!
 

 


카르키스트
중요하게 여기는 여자를 지킨다.... 그것 또한 싸움에 적당한 이유인가... 하지만 이걸로 네놈은 그 분을 적으로 돌리는 꼴이 된.. 것이다...

 

전투종료
 

알폰스
엘레노아. 상처는 없어?

 

엘레노아
.....
 

소레아 교회안

 

베이레브라를 찾는 이유를 알게된 엘레노아

 

엘레노아
사정은 저 사람에게 들었어요. 황금의 머메이드를 찾아 머메이드의 수장을 말을 전하지 않으면 안돼는거죠? 알고 있어요. 황금의 머메이드, 베이레브라... 그녀가 있는 강을....

 

알폰스
그것은...?

 

엘레노아
이 펜던트는 베이레브라에게서 받은 것... 저는 친부모님을 몰라요. 길러주신 양친은 상냥하셨지만, 마을의 모든 사람들은 누구도 친구가 되어 주지 않았어요. 그래서 나는 항상 혼자서 마을 근처의 해변에서 바다를 봤어요. 그녀와 만난 것은 그때에요. 나와 만나서 이야기하거나, 함께 바다에서 헤엄치거나 했었지요. ... 즐거웠어요. 하지만 화산 활동으로 바다의 상태가 나빠졌기 때문에 이제 올 수 없다고...

 

알폰스
베이레브라는 어디로 간다고 했는지 기억나?

 

엘레노아
벌써 몇 년전에 이야기에요. 그녀가 있을 거라는 보증은 없어요. 더욱이 그녀는 아무도 만나기를 바라지 않을지도 몰라요. ... 그래도 당신은 갈건가요?

 

알폰스
나 혼자 그녀를 만나러 갈거야. 장소는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고. 걱정하지마 엘레노아. 나는 반드시 여기로 돌아올거야. 약속할게.

 

엘레노아
싫어요. 그런거. “돌아올거야”라니.... 그런말을 듣는다면 나는 다시 여기서 혼자서 기다리지 않으면 안되는 거잖아요?

 

알폰스
너의 정보가 필요해. 하지만 너를 위험하게 하고 싶지는 않아. 그러니까...

 

엘레노아
그러니까? 저기 알폰스. 알고 있어요? 저는 당신과 함께 가고 싶어요. 그러니까.. 그러니까.. 당신과 함께 가면... 안돼?

 

알폰스
A ... 알았어. 함께 가자 (엘레노아를 데리고 간다) (시뷰라, 렉토르 루트에 상관없이 영지의 액관을 얻고 싶으면 이걸 고른다.)
B 네가 그렇게까지 말하면...
(마찬가지로 엘레노아를 데리고 간다)

 

어떤 대답을 하더라도 엘레노아를 데리고 가게 된다.


A
알폰스
A ... 알았어. 함께 가자. 내가 너를 지켜줄게.

 

엘레노아
걸리적 거리는건 싫어. 나에게도 싸우는 방법을 가르쳐 줘.
 
알폰스
네가 바란다면.
 
 
B
알폰스
B. 네가 그렇게까지 말하면... 할 수 없지. 함께 가자.

 

엘레노아
어려울 거라는 건 이미 각오했어요. 반드시 당신의 힘이 되겠어요.

 

알폰스
무리하지마.

 

▶ 12 아크위라 화산으로 간다 - http://blog.daum.net/kazelnight/5388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