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틱스 오우거 외전/제2장 여름의 끝

택틱스 오우거 외전 공략 22 - 오스트레아 성 서문 (先)

kazelnight 2008. 7. 10. 22:08

오스트레아 성 서문

 

헬프 - 성의 서측. 깊은 침엽수림의 가운데 고요히 서 있는 아름다운 성벽은 겨울의 햇볕을 반사하며 반짝반짝 빛난다.

 

오스트레아 성 서문을 먼저 공략하면 무조건 이난나가 참전한다. 따라서 이난나와 그의 검술 선생인 마고트의 이야기를 알 수가 있다. 하지만 먼저 남문으로 이동해서 이난나가 참전을 하게 되면 이 다음에 서문에서 이난나와의 대화를 알 수 없게 된다. 특별한 대화가 있는 것은 이난나-마고트 밖에 없으니까 서문을 먼저 공략하는것도 괜찮을 것이다.

 

이난나를 알아보는 마고트

  

마고트
오랜만입니다. 이난나 아가씨. 안됐지만 나리스님의 명령입니다. 설령 아가씨라고 하더라도 성안으로 들여보낼 수는 없습니다. 물러나 주시지 않겠습니까? 제 실력은 아가씨께서도 알고계실 터. 이 마고트는 아가씨께 상처를 입히긴 싫습니다.

 

이난나
마고트... 역시 당신이셨군요. 하지만 여기서 물러갈 수는 없습니다. 진실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기사단 최강의 검술로 이름 높은 당신이 적으로 있더라고 하더라도 두려워 할 수는 없습니다.

 

마고트
검을 겨루기는 수년만이군요. 아가씨 갑니다!!


 

승리조건 - 적의 리더를 쓰러뜨려라

 

피닉스 메일을 잘 챙기자

 

(마고트 사망시)

 

마고트
강해지셨군요.... 이난나 아가씨 마고트는 기쁘답니다. 아가씨 가십시오. 과거를.... 진실을.... 확인하십시오.

 

이난나
마고트, 가르쳐주세요. 숙부님은 정말로 아버님을....

 

마고트
진실을 아는 것은 나리스님 뿐! 저는 일개 칼잡이에 지나지 않습니다. 제발 제 검을 가져가 주십시오. 이 검은, 윌리엄 님께 받은 것. 당신께서 가지시는 것이 적격입니다. 라눈클루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난나
마고트! 죽으면 안되요! 아아, 마고트....

 

마고트는 노토스를 이난나에게 준다

 

마고트를 죽이고 기뻐하는 이난나

 

아트로포스는 강력한 필살기이다.

 

마고트는 노토스를 준다.

 

▶ 23 오스트레아 성 남문 (後)로 간다 - http://blog.daum.net/kazelnight/542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