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게임 이야기

반란군 전투선의 제작배경 - TIE FIGHTER

kazelnight 2009. 3. 27. 18:18

 

 

반란군 전투선의 제작배경

 

전직 상원의원의 반대 세력과 반체제 인사들이 계속해서 남은 세력들을 자기편으로 유도함에 따라 보잘것없던 연합군 군대는 잘 알려진 몇몇 후원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었다. 그들 중에는 연합군 동맹국을 돕기 위해 상당한 수의 우주전함을 재정비하고 있다는 몬 칼라마리(MON CALAMARI)의 외계 세력 외에도 한때 제국과 합법적 동업을 했던 몇몇 주요 회사들과 우리의 우주 전투기 설계 기관에 있는 반역자들도 포함되어 있다. 그 중 가장 악명 높은 인사들은 인컴(INCOM CORPORATION)사에 있는 연합군 동조자들로 그들은 X-WING 전투기의 원형을 훔쳐내어 그것을 연합군에게 넘겨주었다.

 

연합군 측의 물자와 숙련된 노동자들의 부족으로 우리는 연합군 세력들이 그럴듯한 우주 전투기를 만들어 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들은 우리의 예상을 완전히 무너뜨리고 말았다. X-WING전투기로 된 몇 개의 비행 대대가 작전 중에 있으며, 우리 정보망에선 아직 알려지지 않은 비밀공장에선 더 많은 전투기가 제작 중에 있기 때문이다. 또 우리는 X-WING 이외에도 다른 기종의 전투기인 Y-WING과 A-WING에 대한 예비정보도 입수한 바가 있다. 물론 Y-WING 전투기에 대한 정보는 비밀이랄 것도 없다. 그 저주스런 X-WING 전투기들이 나타나기 전부터 Y-WING 전투기는 연합군의 기본 전투기였기 때문이다. 사실, 코엔 사이어(Y-WING 전투기를 설계한 회사)사에 있는  녀석들이 인컴사의 배신자들과 어떤 관계가 있을지도 모른다.

 

사실이야 어찌되었건 간에, Y-WING 전투기들은 그 수가 불어났고, 많은 수의 Y-WING 전투기들이 연합군 진영에 불쑥 나타났었다. A-WING 전투기는 다소 우리에게 생소한 전투기로 우리는 개략적인 정보만을 갖고 있다. 우리는 TIE 조종사들로부터 급강하하여 재빨리 총격을 가하고 추적하기도 전에 달아나 버리는 매우 빠른 전투기가 있다는  보고를 들었을 뿐이다.

 

이 보고를 한 대부분의 조종사들이 이 신형전투기가 TIE 요격기보다 더 빨랐다고 장담했다. 그러나 우리가 믿을 수 있는 유일한 정보는 이 A-WING 전투기가 새로운 모델이라는 것뿐이다. 그 외의 것은 다 추측에 불과하다. 확인되지 않은 소문에 의하면 A-WING 전투기는 강력한 성능의 노발덱스 J-77 “EVENT HORIZON"엔진을 사용하며, 새로운 방해 전파 센서를 장착하고 있다고 한다. 소문이야 어찌되었든 우리는 이 신비스런 전투기를 계속 조사하고 있다.

 

124-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