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틱스 오우거 외전/엔딩 & 퀘스트

택틱스 오우거 외전 공략 38 - 페어리 그리시나 구출

kazelnight 2009. 8. 29. 01:12

이 스테이지는 굳이 클리어하지 않아도 상관없는 스테이지이다. 페어리 그리시나와 그 자매 루비나를 동료로 넣을 수 있다. 1장에서는 웨스파 구릉지대에서 그리시나와 만날 수 있다. 분기 이후에는 비존습원이나 스프릴 신전에서 만날 수 있다. 2장으로 넘어가서는 순서대로 아크위라화산, 웨스파 구릉, 휴이에나 고원에서 그리시나와 만날 수 있다. 3장에서는 루토라 제도에서 만날 수 있다.

 

 

페어리 그리시나 구출


페어리 여자아이
싫어~ 이쪽으로 오지마.
 

알폰스
곤란한 모양이로군. 도와줄까?


 

승리조건 - 적을 전멸시켜라.
 

전투종료


그리시나
위험한 순간에 도움을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알폰스
어째서 이런곳에서? 이 주변에는 흉폭한 마수가 많아서 위험해.


그리시나
숲을 나오고, 그리고 날도 저물면.... 밖의 세상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저기 괜찮으시다면 당신과 함께 다니게 해주시지 않겠습니까? 전 여동생을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알폰스
A. 그럼 함께 가자. (동료로 맞이한다.)
B. 미안하지만, 이건 놀이가 아니야. (동료로 맞이하지 않는다.)

 

A

알폰스
A. 그럼 함께 가볼까? 하지만... 위험한 짓은 하지 말아 줬으면 좋겠어.


그리시나
그럼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랜 사귐이 될 것 같네요. 제 여동생의 이름은 루비나. 고향의 숲은 지루하다고 말하고 뛰쳐나가 버렸어요.

 

B


알폰스
B. 미안하지만, 이건 놀이가 아니야. 니 동생을 찾는걸 도와줄 여유는 없다고.


그리시나
그런....가. 할 수 없군요. 모처럼의 기회라고 생각했었는데....


알폰스
기회?


그리시나
아. 아아. 아니에요. 제 쪽의 이야기니까요. 그럼 한마디만 참견할께요. 아무리 자기 일로 바쁘더라도 여유를 잃어버린다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위기에 처해있는 불쌍한 아가씨의 부탁을 들어줄 여유는 필요 하다고요. 그러면 안녕~ 오라버니~



2장 휴이에나 고원 클리어 이후에 그라쿠라 화산 방문이 가능하다. 휴이에나 고원의 랜덤 이벤트에서 그리시나를 구출하였다면 곧바로 그라쿠라 화산으로 가는 것도 좋다. 이후에는 3장으로 넘어가야 그리시나를 구출 할 수 있다.


▶ 37 그라쿠라 화산으로 간다. - http://blog.daum.net/kazelnight/8501192 (이미 그리시나를 구출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