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07 - 슬럼 제노비아

kazelnight 2009. 9. 6. 12:01

아득한 나날 들

 

여제 엔도라에게는 휘하 직속의 기사가 있고, 그 중에서도 특히 무예에 뛰어난 4인의 전사가 있다. 하이랜드 사천왕이라 불리는 그들은 각기 장군의 직위에서 제국을 지휘한다. 쿠어스 데보니아는 음속의 검 소닉 블레이드를 쓰는 사천왕의 하나. 높은 긍지로 기사도를 지켜나가는 데보니아는 엔도라의 국정에 의문을 느끼면서도 그녀의 명을 받아 반란군을 저지하기 위해 이 땅에서 기다리고 있다.

 

숨겨진 도시 : 2

숨겨진 교회 : 1

숨겨진 보물 : 6

 

목표 클리어 날짜 : 4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8부대

적 평균 레벨 : 7,8 

더보기

슬럼 제노비아

종교도시 부르제뉴

큐어 포션 キュアポーション 400 Goth
큐어 스톤 キュアストーン 700 Goth
큐어 앵크 キュアアンク 2,000 Goth
소울 콜 ソウルコール 2,000 Goth
죠커 카드 ジョーカーのふだ 2,000 Goth

트로이의 목마 (교회3)

클리어 전에 숨겨진 교회3을 해방하게 되면 제노비아의 성문은 모두 닫혀 있다고 하면서 성벽을 무너뜨릴 수단으로 트로이의 목마(トロイのもくば)준다. 

 

광전사 앗슈

1. 진행 중에만 동료로 얻을 수 있다.

2. 트로이 목마를 이용해 요새도시 바이로이트의 성벽을 무너뜨린다.

3. 요새도시 바이로이트를 해방한다.

4. 앗슈를 동료로 맞이한다.

 

수왕 라이언

1. 스테이지 클리어와 관계없이 얻을 수 있다.

2. 요새도시 안베르그를 해방/방문한다.

3. 클리어 전에는 20,000Goth가 필요하고 클리어 후에는 5,000Goth만 있으면 동료로 얻을 수 있다.

 

영광의 열쇠 (카를로바츠)

클리어 후 방문을 하면 제노비아 왕가의 유모 바냐가 "대륙을 통치하겠냐?"는 질문을 하는데 여기서는 "아니오(いいえ)"로 대답해야 영광의 열쇠(えいこうのカギ)를 얻는다. 마라노의 수도에서 동료로 얻을 수 있는 트리스탄 왕자를 얻기 위해 필요하다. 트리스탄 왕자가 필요 없다면 "예(はい)"로 대답해도 상관이 없다. 영광의 열쇠가 없어도 동료로 못 얻고 트리스탄을 반란군에 넣어 달라고해도 거절하면 되니까 걍 점잖을 빼면서 열쇠를 얻도록 하자. 팔면 240 Goth라도 얻을 수 있다.

 

윤리의 서 (카를로바츠)

마라노의 수도에서 트리스탄 왕자를 동료로 얻은 후 카를로바츠를 방문하면 유모 바냐가 나타나 윤리의 서(りんりのしょ)를 준다. 특별히 쓰일데는 없는 아이템이므로 팔아도 상관없다.

 

문 로즈 (팔마노바)

클리어 후 샬롬지방의 레니나칸에서 얻은 문 로즈를 이벤트로 판매 할 수 있다. 100 ~ 5,000 Goth 사이에 판매하게 된다. 끝까지 판매를 거부하면 카오스프레임 -5가 되므로 더 비싸게 팔고 싶다면 아예 방문하지 말자. 가르비아 반도의 졸름슈타인, 오르가나의 모가디슈에서 팔 수 있으므로 그곳에서 파는것이 유리하다.

 

블랙 어게이트 (교회1)

클리어 후 천궁 샹그릴라의 샹그릴라에서 받은 얄의 타블렛(ヤルのタブレット)을 가지고 이곳으로 오면 12사도의 증표 중 하나인 블랙 어게이트를 (ブラックアゲート)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