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15 - 오르가나

kazelnight 2009. 9. 11. 17:57

애기사(哀騎士)

 

팬릴은 비극의 여신. 그녀는 인간에 실망한 신의 명을 어기고 성검 브륜힐트를 인간에게 주었다. 신들은 진노하여 천계의 유배지였던 이 땅에 그녀를 유폐했다. 성검을 가진 자가 나타날 때까지... 

 

숨겨진 도시 : 3

숨겨진 교회 : 2

숨겨진 보물 : 3

 

목표 클리어 날짜 : 3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7부대

적 평균 레벨 : 14 

더보기

오르가나

무역도시 오비아

큐어 스톤 キュアストーン 700 Goth
큐어 앵크 キュアアンク 2,000 Goth
소울 콜 ソウルコール 2,000 Goth
죠커 카드 ジョーカーのふだ 2,000 Goth
러브앤드피스 ラブアンドピース 50,000 Goth

용기사 펜릴

1. 오르가나의 보스전에서 펜릴과 싸워서 이긴다.

2. 카오스프레임 60이상, ALI70이상, 팅클스타(ティンクルスター)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카오스 게이트

자치도시 발데라(自治都市バルデラ) 북쪽 끝의 빈터와 바위에 무스페름으로 통하는 카오스 게이트(カオスゲート)가 있다. 카스트라트 해의 교회2에서 성검 브륜힐트(ブリュンヒルド)를 얻어야 카오스 게이트를 발견 할 수 있으니 잘 기억하자. 천공 지역은 몇 군데가 있고 거기에 대응하는 각각의 카오스 게이트가 있다. 다른 천공지역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또 다른 카오스 게이트를 찾아야 할 것이다.

 

문 로즈 (모가디슈)

오르가나 클리어 후 샬롬지방의 레니나칸에서 얻은 문로즈를 이벤트로 판매 할 수 있다. 50,000 ~ 100,000 Goth 사이에 판매하게 된다. 100,000 Goth에 판매하게 되면 카오스프레임 -2가 된다. 끝까지 판매를 거부하면 카오스프레임 -5가 된다. 카오스프레임 하락없이 팔고 싶다면 80,000 Goth에 팔면된다. 문로즈 이벤트는 더 없으므로 여기서 원하는 가격에 파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과자의 집 (교회3)

오르가나 클리어 후 천궁 샹그릴라의 샹그릴라에서 받은 얄의 타블렛(ヤルのタブレット)을 가지고 이곳으로 오면 12사도의 증표 중 하나인 오닉스(オニックス)를 받을 수 없다. 교회의 신부님이 얄의 타블렛을 보곤 오닉스를 주려고 하지만 이미 잃어버린 상태. 할수없이 과자의 집(おかしのいえ)을 대신 선물로 준다. 과자의 집을 가지고 다시 이 교회를 방문하면, 신부님이 작은 여자아이라면 과자의 집을 받고는 기뻐할꺼라고 말해준다. 꼬마라면 단 하나... 얼른 디아스포라의 소뮬에 사는 포샤라는 여자아이를 찾아가 보도록 하자.

 

구원의 성궤 (오비아)

오르가나 클리어 후 무역도시 오비아를 처음으로 방문하면 붉은 로브의 시민이 등장해 오르가나를 구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구원의 성궤(すくいのせいひつ)를 준다. 특별히 쓰일데는 없는 아이템이므로 팔아도 상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