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틱스 오우거 외전/제1장 서장

택틱스 오우거 외전 공략 07B - 렉토르 루트

kazelnight 2008. 7. 9. 00:21

B 렉토르 루트를 선택하였다!

 

알폰스
B. 당신의 생각은 잘못 되었어. 더 이상 당신을 따라 다니는 것은 싫어. 목적을 명확하게 밝히지 않고 수단은 당신이 좋을대로. 나는 당신의 도구가 아니야. 목숨을 구원 받은 것은  갚을게. 나는 내 방법대로 인어의 성역을 발견하고, 신성한 창에 관계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어.


시뷰라
알았어. 너의 말을 믿지. 하지만 기다릴 시간이 없어. 나는 내 방법대로 움직인다. 알겠지.


알폰스
아아.. 그것으로 당신과의 약속은 끝낸다. (아 이 얼마나 잔인한 말인가!)

 

 

렉토르 루트에서 영지의 액관을 얻는 방법

1. 렉토르 루트를 선택한다. B로 대답한다. (이제 금방 B로 대답했으니까 신경쓸 필요는 없다.)

2. 스프릴 신전을 지나 소레아해안을 방문할 때 엘레노아의 질문에 A로 대답

3. 소레아해안(키르키스트) 클리어 후 엘레노아의 질문에 A로 대답
4. 아크위라화산 클리어 후 베이레브라의 질문에 A로 대답
5. 3장 개시 후 소레아 해안을 방문하여 엘레노아의 질문에 B로 대답


우로데라 곶 마을

 

이 섬의 우기로 인해서 당분간 자주 비가 내릴것이다.


알폰스
잘도 내리는구나.
 

이난나
바람의 소용돌이가 머물고 있군요. 당분간 그치지 않을지도 모르겠네요. 알폰스. 당신은 지금부터 어떻게 할 생각입니까?


알폰스
이난나는 스프릴이라는 신전이라는 곳을 알고 있어?


이난나
예... 누미다 반도에 예전에 있었다고 하는 신전이지요? 대지의 변화에 의해서 바닷속에 가라앉고 말았다지만 예전에, 제마 만(灣)은 호수였다고 들었습니다. 알폰스, 당신은 설마?


알폰스
응. 스프릴 신전은 제마 만(灣)의 외해를 마주보도록 건설되었다고 해. 스프릴 신전이 바닷속에서 침몰한 후의 조사에서는 그곳은 아르센과 티네아를 잇는 해저동굴이 되었다고 해. 우리들은 스프릴 신전을 빠져나가 아레나 섬으로 들어갈까 생각해.


이난나
깊은 곳에는 마수들이 많이 살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위험하지 않을까요?


알폰스
원래부터 알고 있었어. 하지만, 가능성이 있다면 시도해보고 싶어.


이난나
그것밖에 없습니까?


알폰스
무슨 말이야?


이난나
당신은 친구와 있었던 일이 신경 쓰이지 않습니까?


알폰스
물론 그래. 나는 렉토르와 만나고 싶어. 한번만이라도 이야기 해보고 싶어. 괜찮아. 걱정하지 않았으면 해. 시뷰라와의 약속을 잊어버리지는 않을거니까. 기사단으로 돌아갈 생각도 지금으로서는 없어.


이난나
알겠습니다. 그에게서 뭔가를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알폰스
이난나, 당신은 어쩨서 나를 따라온거야. 당신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아야 할 목적이 있는데...


이난나
이번에 일어난 일은 전부 백아기사단(白牙騎士團)이 관계되어 있습니다. 기사단이 움직이고 있다는 것은 숙부님이 무엇인가 생각이 있으시기 때문이겠지요. 당신과 떨어져도 별 다른 이점도 없습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아버님께서 돌아가신 진상을 확인하고 싶은것이 저의 바람입니다만, 저는 당신의 힘이 되고 싶기도 하답니다.


알폰스
어째서?

 

이난나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느낄 뿐이죠. 저의 검술 선생님은 항상 말씀하셨습니다. “부수는 힘은 지키는 힘을 이길 수 없다”라고... 저는 라눈클루스를 지키기 위해서 기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웨스파 구릉에서 당신과 함께 하겠다고 결정한때부터 저의 검은 당신을, 함께하는 동료들을 지키기 위해 있는 것입니다.


알폰스
고마워. 이난나....

 

이난나
자. 한시라도 빨리 가볼까요? 친구 분과의 오해를 풀고, 시뷰라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 08B 스프릴 신전으로 간다 - http://blog.daum.net/kazelnight/5363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