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틱스 오우거 외전/제2장 여름의 끝

택틱스 오우거 외전 공략 16 - 베리엣사 요새 (先)

kazelnight 2008. 7. 10. 00:04

 먼저 베리엣사 요새를 클리어하고 비류테 마을로 가는 루트이다. 두 스테이지 중 어느쪽을 먼저 클리어 하더라도 차이점은 없다. 대사 내용이 약간 달라질 뿐이다. 여기서는 워프 슈츠와 차지 스펠, 엘릭이 가지고 있는 소환마법 펜릴 정도이다.

 

 

베리엣사 요새

 

헬프 - 티네아 지방과 라눈클루스 지방의 경계. 멜레아그리스 샌맥의 북쪽에 있는 버려진 요새. 살고 있는 사람이 없어 몹시 황폐해졌다.

 

위치 중 한 명은 마법을 채워주는 차지 매직을 갖고 있다. 설득하자.

 

엘릭
이런 외진 곳 장소에 무슨 용무가 있으신지?

 

알폰스
당신의 소문을 들었습니다. 죽은 자라도 이 세계로 불러서 부린다는 소환사... 어둠의 힘을 가진 자와 싸우기 위해서는 그 힘을 하는 것이 우선. 힘을 빌려 주십시오.

 

엘릭
안됐지만 나는 이 은거생활이 마음에 들어서... 일부러 이런 생활을 버리면서까지 자네에게 협력할 의리도 없고, 그러고 싶지도 않지만..

 

엘릭의 동료는 전부 여자다. 한마디로 꽃밭에서 3천 궁녀와 살고 있는 엘릭

 

알폰스
A 강제로라도 .... 빌리겠다면? (5턴 이후 거의 매턴 당 2명의 원군 등장)
B 당신의 힘이 필요합니다.
(원군 등장 없음)
 



A (5턴 이후 거의 매턴 당 2명의 원군 등장)


알폰스
A 강제로라도 .... 빌리겠다면?

 

엘릭
흠.... 재미있는 말을 하는군. 힘으로 나를 복종시키겠다는 것인가. 확실히 우리 소환사들은 자신의 소환한 것을 복종시킬 힘이 없으면 안돼지.. 좋아 너를 시험해보기로 하지. 그런 힘이 있다고 한다면, 협력을 해도 좋겠지.
 
엘릭
오르엔! 다들 어떻게 하고 있어?

 

오르엔
적의 기습을 알렸습니다. 곧 이리로 올 것입니다. (알폰스를 향해) 건방진 꼬마구나. 엘릭님께 무슨일이 생긴다면 그냥 두지 않겠어!!

 

엘릭
분수를 모르는 욕망은 자신을 멸하는 것이 될 것이다. 자신의 어리석음을 후회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B  (원군 등장 없음)


알폰스
B 당신의 힘이 필요합니다. 숙고해 주시면 안 되겠습니까?

 

엘릭
흠.... 그 정도로 나의 힘에 기대를 하고 있는 것인가? 좋아. 그렇다면 네가 함께 다닐만한 가치가 있는 남자인지 아닌지 확인해 보도록 하지. 하지만, 목숨을 잃더라도 책임은 지지않겠다. 괜찮지?
 
엘릭
분수를 모르는 말은 자신을 멸하는 것이 될 것이다. 자신의 물러빠짐을 후회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승리조건 - 적의 리더를 쓰러뜨려라

 

스냅드래곤이 나온다. 파이어 월 따위로 바닥을 불태우고 얻도록 하자.

 

 

전투종료

 

 

좋은 시절은 다 지나간 엘릭

 

엘릭
강하군... 마음대로 하게..

 

엘릭
나를 어떻게 할 작정이냐?

 

알폰스
A 약속대로 동료가 되어 주십시오. (엘릭이 동료가 된다)
B 강요는 할 수 없습니다.
(엘릭이 동료되기를 거부한다. 동료 불가)



 

A (엘릭이 동료가 된다)


알폰스
A 약속대로 동료가 되어 주십시오. 저는 그것을 위해서 온 겁니다.

 

엘릭
알았다. 힘이 되어주지. 하지만 신경 쓰이는 것이 하나 있는데... 들어 주겠나? 비류테 마을에는 나의 딸이 있다. 혹시 근처에 갈 일이 있으면 들렀으면 좋겠어.



 

B (엘릭이 동료되기를 거부한다. 동료 불가)


알폰스
B 강요는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제 본심이 아니었어요. 당신이 바라지 않는 이상 함께 간다고 해도 의미가 없으니까요...

 

엘릭
그런가, 그렇다면 놔주게. 역시 나는, 이 변경의 요새에서 좋아하는 실험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성격에 맞으니까. 널 방해하지는 안겠어. 약속하지. 힘내라고.

 

▶ 17 비류테 마을 (後)로 간다 - http://blog.daum.net/kazelnight/5396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