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틱스 오우거 외전/제2장 여름의 끝

택틱스 오우거 외전 공략 17 - 베리엣사 요새 (後)

kazelnight 2008. 7. 10. 02:22

베리엣사 요새

 

헬프 - 티네아 지방과 라눈클루스 지방의 경계. 멜레아그리스 샌맥의 북쪽에 있는 버려진 요새. 살고 있는 사람이 없어 몹시 황폐해졌다.

 

베리엣사 요새에서 실험을 하며 생활하는 엘릭

 

엘릭
나를 쫓아온 것인가?

 

유피르
...

 

엘릭
내 자신의 잘못은 내 손으로 끝내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었나. ...최소한 내 손으로 편안하게 보내주마.

 

엘릭
...불쌍하지만 할 수 없다. 유피르야. 각오해랏!!

 

 

승리조건 - 적의 리더를 쓰러뜨려라

 

스냅드래곤은 동료를 칼로 만들어 버린다. 필요할 때 요긴하게 쓰자.

 

엘릭
이제, 됐잖아? 알고있잖아? 네가 있을 곳은 여기에는 없다는 걸...

 

유피르
... 멋대로 말하지 말아요...

 

엘릭
너를 괴롭힌 것은 이 몸이다.. 살해당해도 상관없어...

 

 

전투종료

 

 

엘릭
...가르쳐다오. 너는 아직도 나를 원망하고 있나?

 

유피르
무슨말을 하고 계신거에요. 아버지.

 

엘릭
...아버지...라고? 유피르냐? 녀석은...?

 

유피르
어머니는 벌써 가셨어요. ...저는 그의 도움을 받았어요. 비류테 마을은 이제 안전해요. 그것보다도 아버지는 아직도 그 실험을 하고 있어요?

 

엘릭
반혼술? 그건 이미 그만뒀다. 죽은자의 영혼을 이 세상에 매어둔다고 하더라도 아무런 의미도 없다.

 

유피르
저, 가르쳐주세요.. 어째서? 어째서 어머니를 불러내셨어요? 돌아가시고만 어머니의 마음은 영원히 만족 할 수 없었을 텐데요. 살아있지도 않고, 죽은것도 아닌.... 그것이 어떤것인지 알고계세요? 어머니는 돌아가셨어요. 그것이 진실이지요. 혼을 불러냈지만 자연의 섭리를 거스를 수는 없었어요. 가세요. 아버지. 저희들과 함께. 살아있는 저희들은 또 해야만 할 것이 가득있다고요.

 

엘릭
소년이여... 이런 나라도 함께 가는 것을 허락할 수 있겠나?

 

알폰스
A. 물론입니다. 함께 가죠. (엘릭이 동료가 된다)
B. 저는 당신을 용서할 수 없습니다.
(엘릭이 동료가 되지 않는다)

 

알폰스에게 용서를 구하는 엘릭. 동료로 받아들일지 결정하자.




A (엘릭이 동료가 된다)


알폰스
A. 물론입니다. 함께 가죠. 하지만 당신들은 아직 서로 이야기하는 일이 있는 것은 아닙니까?

 

엘릭
...인정하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나는, 그녀를 잃었다고 하는 현실을 받아 수용할 수 없었다. 어떤 모습이어도, 살았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유피르
아버지의 덕분으로, 나는 어머니의 아픔을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불사의 무서움을 알았어요. ...저는 전하지 않으면 안되요. 어머니로부터 부탁받은 많은 일을.

 

유피르
잊지마세요. 어머니는 쭉 아버지를 사랑하고 있었어요.

 



B (엘릭이 동료가 되지 않는다)


알폰스
B. 저는 당신을 용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죗값을 치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쓸쓸함을 견뎌내기 위해서 사랑하는 사람을 고통스럽게 했습니다...

 

엘릭
그렇....군. 게다가 벌써, 지쳤어... 저기, 유피르... 이젠 그녀 옆에 있어도 괜찮겠지...?

 

유피르
잊지마세요. 어머니는 쭉 아버지를 사랑하고 있었어요.


엘릭과 그 부인은 사이가 좋았던 것이다.

 

▶ 18 나이아 숲으로 간다 - http://blog.daum.net/kazelnight/5404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