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18 - 영구동토

kazelnight 2009. 9. 11. 18:03

백야(白夜)

 

타천사 미잘은 그 옛날 라슈디의 소환에 응해 하계에 내려온 제1급 천사. 무서운 힘을 지는 돌을 천계에서 훔쳐내 라슈디에 주었기 때문에 천계에서 추방당해, 갈 곳을 잃었었다. 지금은 라슈디의 명으로 이 땅을 지배하고 있다.

 

숨겨진 도시 : 0

숨겨진 교회 : 1

숨겨진 보물 : 7

 

목표 클리어 날짜 : 5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10부대

적 평균 레벨 : 15 

더보기

영구동토

무역도시 난센

큐어 스톤 キュアストーン 700 Goth
큐어 앵크 キュアアンク 2,000 Goth
리턴 하프 リターンハーフ 2,000 Goth
7리그부츠 7リーグブーツ 3,000 Goth
어둠의 향기 やみのかおり 4,000 Goth

원더 애그 (모슨)

영구동토 클리어 전 모슨을 해방하면 원더 애그(ワンダーエッグ)에 대해서 알고 있는지 물으면서 중요한건 애그를 열때의 즐거움이라고 한다. 그리곤 불가사의한 알인 원더 애그 하나 선물로 준다.

 

불꽃검 (루스카야)

영구동토 클리어 전 루스카야를 해방하면 붉은 로브의 시민이 나타나 냉기에 강한 캐릭터에게는 불의 힘을 가진 무기가 가장 잘 듣는다고 하면서 오랫동안 이 마을에 전해져 내려오는 불꽃검(ほむらのつるぎ)을 주겠다고 한다.

 

스노 망토 (발할라)

영구동토 클리어 후 카오스프레임이 36이상인 상태에서 방문했을때 붉은 로브의 시민이 나타나 성안에서 스노 망토(スノーマント)가 발견되었다고 하면서 선물로 준다.

 

로스트 메달리온 (발할라)

영구동토 클리어 후 카오스프레임이 35이하인 상태에서 방문했을때 도적이 나타나 성안에서 뭔가 발견했다고 하면서 별거 아니지만 필요한지 묻는다. 예라고 대답하면 로스트 메달리온(ロストメダリオン)을 받을 수 있지만 카오스프레임 -3이 된다.

 

브딕사이 (교회1)

영구동토 클리어 후 천궁 샹그릴라의 샹그릴라에서 받은 얄의 타블렛(ヤルのタブレット)을 가지고 이곳으로 오면 12사도의 증표 중 하나인 브딕사이(ブディッサイ)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