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19 - 안타리아 대지

kazelnight 2009. 9. 11. 18:06

봉인(封印)

 

이 땅을 지배하는 오미크론은 전직 호라이 왕국 신관장까지 지낸 승려. 신에 봉사하는 신분으로 금단의 강령술인 네크로맨서를 추구하려 했다. 중죄를 범한 것으로 간주되어 신관직을 박탈당하고 쫓기는 몸이 되었으나 라슈디로 인해 생명을 건지고 이 땅에서 연구를 환성시키려 하고 있다. 그가 만들어낸 사자의 군단이 제국군의 침공에 큰 역할을 한 것은 두 말 할 나위도 없다.

 

숨겨진 도시 : 0

숨겨진 교회 : 1

숨겨진 보물 : 4

 

목표 클리어 날짜 : 4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8부대

적 평균 레벨 : 17 

더보기

안타리아 대지

무역도시 반푸르

큐어 스톤 キュアストーン 700 Goth
큐어 앵크 キュアアンク 2,000 Goth
소울 콜 ソウルコール 2,000 Goth
올 서몬즈 オールサモンズ 3,000 Goth
빛의 속삭임 ひかりのささやき 4,000 Goth

천사장 유시스

1. 클리어 전에만 동료로 얻을 수 있다.

2. 카오스프레임 65이상이 되어야 한다.

3. 교회1에서 유시스를 동료로 얻을 수 있다. (카오스프레임+5)

 

카오스 게이트

칸다하르(カンダハル) 북쪽의 산이 있는 가장 큰  섬에 안탄질로 통하는 카오스 게이트(カオスゲート)가 있다. 카스트라트 해의 교회2에서 성검 브륜힐트(ブリュンヒルド)를 얻어야 카오스 게이트를 발견 할 수 있으니 잘 기억하자. 천공 지역은 몇 군데가 있고 거기에 대응하는 각각의 카오스 게이트가 있다. 다른 천공지역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또 다른 카오스 게이트를 찾아야 할 것이다.

 

소돔의 시집 매각 (밤)

안타리아 대지를 클리어하기 전 카오스프레임이 45이하인 상태에서 소돔의 시집을 갖고 자치도시 밤을 방문하면 마법사가 등장해 소돔의 시집을 사겠다고 한다. 처음에는 100,000 Goth로 흥정을 하는데 거부하면 200,000 Goth까지 부른다. 거부해도 카오스프레임에 변동은 없다. 또 방문해도 마찬가지로 팔지않겠냐고 묻는다. 소돔의 시집은 마라노 수도의 산베르날에서 얻을 수 있다.

 

사자의 지팡이 (칸다하르)

안타리아 대지를 클리어하고 처음으로 칸다하르를 방문하면 붉은 로브의 시민이 나타나 오미크론의 방에서 손때 묻은 지팡이를 발견했다고 하면서 네크로맨시에 필요한 "사자의 지팡이(ししゃのつえ)"이라고 한다. 자신이 갖고 있어봐야 필요가 없으니 선물로 주겠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