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21 - 안탄질

kazelnight 2009. 9. 12. 23:41

어둠의 사자

 

오우거 배틀의 시대. 오우거 측에서 싸운 악마 갈프가 이 변두리 땅 안탄질에 봉인되어 있었다. 갈프는 라슈디와의 밀약으로 자신을 봉인에서 풀어줄 돌을 손에 넣기 위해 반란군을 기다리고 있다.

 

숨겨진 도시 : 8

숨겨진 교회 : 4

숨겨진 보물 : 2

 

목표 클리어 날짜 : 3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8부대

적 평균 레벨 : 17,18 

더보기

안탄질

무역도시 이농고

큐어 스톤 キュアストーン 700 Goth
큐어 앵크 キュアアンク 2,000 Goth
소울 콜 ソウルコール 2,000 Goth
죠커 카드 ジョーカーのふだ 2,000 Goth
크리스탈 볼 クリスタルボール 36,000 Goth

암흑의 갈프

1. 안탄질의 보스전에서 갈프와 싸워서 이긴다.

2. 카오스프레임 40이하, ALI30이하, 성검 브륜힐트(ブリュンヒルド)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3. 성검 브륜힐트(ブリュンヒルド)를 잃고, 카오스프레임 -15, ALI -25로 갈프를 동료로 얻을 수 있다.

4. 갈프를 동료로 한 상태에서 도시, 교회들을 방문하면 왜 갈프와 계약했냐며 원망을 한다. 카오스프레임 -1

 

블러드 스펠 (가본)

안탄질 클리어 후  갈프가 동료로 있는 상태에 카오스프레임이 35이하 일 때 가본을 방문하면 도적이 나타나 자신들과 마찬가지로 악의 길을 걷고 있다고 말을 하면서 힘내라고 한다. 그리고 선물로 나이트가 뱀파이어로 전직 할 수 있는 아이템인 블러드 스펠(ブラッドスペル)을 준다. 이와 함께 카오스프레임 -5가 된다.

 

사령 비법 (가본)

안탄질 클리어 후 갈프가 동료로 없고, 카오스프레임이 35이하 일 때 가본을 방문하면 도적이 나타나 안탄질 성에서 재미있는 물건을 훔쳤다고 말하며 필요하냐고 묻는다. 예라고 대답하면 사령 비법(しりょうひほう)을 얻을 수 있지만 카오스프레임 -5가 되며, 반대로 아니오라고 대답하면 카오스프레임 +3이 된다. 특별히 쓰일데는 없는 아이템이므로 팔아도 상관없다.

 

사자의 지팡이/사자의 반지/블러드 스펠 (포안트노알)

안탄질 클리어 후 갈프를 동료로 한 상태에서 포안트노알을 처음 방문하면 악마의 아이템 3종 셋트라고 하면서 사자의 지팡이(ししゃのつえ), 사자의 반지(ししゃのゆびわ), 블러드 스펠(ブラッドスペル)을 공짜로 준다. 하지만 카오스프레임 -5가 된다.

 

솔로몬즈 아크 (야운데)

안탄질 클리어 후 갈프를 동료로 하지 않고 처음으로 야운데를 방문했을때 시민이 나타나 갈프를 영원히 마계에 봉인한것에 대해서 감사를 하면서 솔로몬즈 아크(ソロモンズアーク)를 선물로 준다. SELECT를 눌러서 설명을 들어보면 악마마저 부하로 만드는 아이템이라고 하지만 게임상에서는 특별히 쓰일데는 없는 아이템이므로 팔아도 상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