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25 - 라이 해

kazelnight 2009. 9. 17. 12:50

최후의 낙원

 

이 땅을 통치하는 랜돌스 추기경은 모든  지위와 명예를 돈으로 산  남자. 원래는 상업도시로 번영하던 마라노의 상인이었다. 대전 발발시, 일신의 안전을 위해 마라노를 버리고 재빨리 제국측에 붙었다. 지금은 사람들에게 무거운 세금을 부과하여 제신은 호화로운 궁전에 살고 있다.

 

숨겨진 도시 : 0

숨겨진 교회 : 2

숨겨진 보물 : 6

 

목표 클리어 날짜 : 5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10부대

적 평균 레벨 : 20

 

시그문트 (하르마헤라)

라이 해 클리어 전 카오스프레임 65이상으로 하르마헤라를 방문하면 붉은 로브의 시민이 나타나 뇌신 토르가 벼렸다고하는 뇌신검 시그문트(シグムンド)를 선물로 준다.

 

야수의 코인 (하르마헤라)

라이 해 클리어 전 카오스프레임 45이하로 하르마헤라를 방문하면 도적이 나타나 몫이라고 하면서 야수의 코인(やじゅうのコイン)을 준다. 특별히 쓰일데 없는 아이템이므로 팔아도 상관없다.

 

언데드 로우 (세게진)

무스페름 클리어 후 처음으로 세게진을 방문하면 붉은 로브를 입은 시민이 나타나 제국군이 두고 간 책 중에 언데드 로우(アンデッドロウ)를 발견했는데 자신에게는 필요가 없으니 주겠다고 한다. 언데드 로우를 가지고 샬롬 변경의 바르나를 방문하면 마법사 바티스타가 고에틱에서 리치로 전직 할 수 있는 사자의 반지와 바꿔준다.

 

현자의 돌 (라모토레쓰크)

라이 해 클리어 후 달무드 사막의 아리아바드에 사는 기졸피에게 받은 젬 오브 돈(ジェムオブドーン)과 포그롬 숲의 셀지페에 사는 볼트라노에게 받은 올드 오브(オールドオーブ)를 가지고 라모토레쓰크를 방문하면 마녀 타르트가 나타나 현자의 돌(けんじゃのいし)을 준다. 마녀 타르트는 여신 페르아나, 3개의 비석, 오우거배틀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준다. 3개의 아이템을 모두 모았다면 이제 천궁 샹그릴라로 가서 얄의 타블렛을 얻도록 하자.

 

카방글 (교회5)

클리어 후 천궁 샹그릴라의 샹그릴라에서 받은 얄의 타블렛(ヤルのタブレット)을 가지고 이곳으로 오면 12사도의 증표 중 하나인 카방글(カーバンクル)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