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27 - 크류누 신전

kazelnight 2009. 9. 17. 12:54

성배(聖杯)

 

성배... 그것에 감춰진 힘으로 그란  왕은 나라를 통치했다고 한다. 또한 그것은 엔도라에 의해 붕괴 직전에 놓인 제국을 다시 일으켜 세우려면 없어서는 안될 것이다. 엔도라의 명에 의해 성배를 찾는 사천왕 데니스 루바론은 반란군의 앞을 가로막고 일격팔살의 요도 비젠오사후네를 겨누었다.

 

숨겨진 도시 : 6

숨겨진 교회 : 3

숨겨진 보물 : 4

 

목표 클리어 날짜 : 4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10부대

적 평균 레벨 : 21,22

 

보레아스 (트리니다드)

크류누 신전 클리어 전 트리니다드를 해방하면 마법사가 나타나 루바론에 대해 이야기해 준다. 루바론은 사천왕 중에서 무술 실력이 가장 출중하다고 하면서 드래곤의 피를 뒤집어써 강해지지 않았나 하는 의문도 나타낸다. 그러면서 150,000 Goth를 지불하면 루바론 장군의 약점을 알아주겠다고 말한다. 예라고 대답하면 루바론은 화염에 약하다고 하면서 자신의 손에 불꽃의 도끼인 보레아스(ボレアス)가 있다고 하면서 주겠다고 한다.

 

여제의 카메오(로스로케스)

크류누 신전 클리어 전 로스로케스를 해방하면 도적이 등장해 반란군 덕에 장사가 쉬워졌다고 하면서 사례를 할까 묻는다. 예라고 대답하면 사례를 요구하면 여제의 까메오(じょていのカメオ)를 선물받게 되지만 카오스프레임 -5가 된다. 아니오라고 대답하며 사례를 거절하면 도둑이 실은 승려라고 하면서 오피니언 리더를 시험했다고 말한다. 그리곤 나쁜 꾐에 빠지지 않는것이 백성의 신뢰를 얻는 지름길이라고 알려주며 카오스프레임 +5가 된다.

 

비젠오사후네 (크류누)

크류누 신전 클리어 전 루바론과의 보스전에서 승리하면 당신들과 같은 강한 전사를 만나 다행이라고 말한다. 자신의 검 비젠오사후네(ビゼンオサフネ)를 주면서 승자에게 걸맞는 검이라고 말하며 죽는다.

 

성배 (크류누)

크류누 신전 클리어 후 크류누를 방문하면 최근 늙은 기사의 망령이 돌아다닌다는 소문이 돌아 무섭다고 한다. 카오스프레임 70이상일때 크류누를 방문하면 퍼시발의 망령이 나타나 자신은 그란왕의 명을 받고 오늘까지 성배(せいはい)를 지켜왔다고 한다. 오피니언 리더에게는 소문과 마찬가지로 용자로서 충분한 자격을 갖추었다고 말하며 성배를 잇기에 충분하다고 하며 성배를 준다. 그리고 카오스프레임+5가 된다.성배는 브륜힐트, 성스러운 팔찌와 함께 3신기의 하나이다. 엔딩을 보는데 있어 중요한 조건이 되므로 잘 챙기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