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오우거 배틀

오우거 배틀 공략 26 - 슈라마나 요새

kazelnight 2009. 9. 17. 12:52

결별(訣別)

 

알핀 프레비아는 사천왕 중 하나로 귀족 출신의 엘리트 사관이며 숙련된 마법검사로 이름을 날렸다. 그러나 그 또한 암흑도에 빠진 남자. 여기 슈라마나 요새에는 구 제노비아 왕국의 왕비 플로란이 잡혀있다고 하는데...

 

숨겨진 도시 : 0

숨겨진 교회 : 1

숨겨진 보물 : 2

 

목표 클리어 날짜 : 4일

적 동시 파견 부대 : 10부대

적 평균 레벨 : 21, 22

 

상아의 귀부인 / 세이블 퍼 (오라바)

슈라마나 요새 클리어 전 오라바를 해방하면 카오스프레임에 따라서 서로 다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카오스프레임이 55이상이라면 붉은 로브의 시민이 등장해 자신들은 전면적으로 반란군을 지지한다고 하면서 상아의 귀부인(ぞうげのきふじん)을 선물로 준다. 특별히 쓰일데 없는 아이템이므로 팔아도 상관없다. 또 카오스프레임이 54이하라면 도적이 나타나 우리들 도적도 반란군을 지원하겠다고 한다. 신세만 지고 있을 수 없다고 하면서 세이블 퍼(セーブルファー)를 선물로 준다.

 

노토스 (교회2)

슈라마나 요새 클리어 전 교회2를 해방하면 슈라마나 요새에 제노비아 왕비 플로란이 잡혀 있다고 하면서 왕비님을 구해 달라고 부탁한다. 싸움에 도움이 될거라고 하며 번개검 노토스(ノトス)를 선물한다.

 

파프닐 (교회3)

슈라마나 요새 클리어 전 교회3을 해방하면 사천왕 플레비아에 대해 이야기해 준다. 원래는 신앙심이 깊은 사람이었지만 라슈디에 의해 암흑도에 빠져 암흑기사가 되었다고 한다. 그리곤 플레비아의 영혼을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싸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하며 암흑검 파프닐(ファフニール)을 선물한다.

 

성스러운 팔찌 (슈라마나)

슈라마나 요새 클리어 전 트리스탄 왕자를 동료로 하고 카오스프레임이 65이상인 상태에서 슈라마나 보스전을 끝내면 3신기의 하나인 성스러운 팔찌(せいなるうでわ)를 얻을 수 있다. 트리스탄 왕자가 왕비를 구출하러 갔으나 이미 사천왕 플레비아의 손에 살해 당한 상태. 트리스탄 왕자는 분노를 주체할 수 없지만 지금은 제국을 물리치는 것만 생각하겠다고 하면서 어머니 플로란의 유품인 성스러운 팔찌를 오피니언 리더에게 준다. 카오스프레임이 64이하라면 트리스탄 왕자가 같은 말을 하지만 성스러운 팔찌를 주진 않는다. 3신기는 엔딩에 중요한 요건이므로 염두에 두는 것이 좋다.

 

만월석 (오치와롱고)

슈라마나 요새 클리어 후 만월석이 없는 상태에서 오치와롱고를 방문하면 붉은 로브의 시민이 나타나 웨어타이거에 대해서 알고 있는지 물으면서 웨어울프와 마찬가지로 밤에는 호랑이로 변하는 사람이라고 설명한다. 또 거의 모습을 나타내지 않는 자들이지만 만월석(まんげつのいし)을 쓰면 나타난다고 알려준다. 허공장의 서(こくうぞうのしょ)를 찾아줄것을 부탁하며 댓가로 만월석을 주겠다고 한다. 허공장의 서는 상도 제나듀의 무역도시 피라시카바에서 100,000 Goth에 판매하고 있으며, 제테기네아의 마법도시 미스라타에서 얻을 수 있다. 여러 번은 안되고 1번만 바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