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STAR WARS

Star Wars : X-Wing 역사적 전투 A윙 5/6 공략

kazelnight 2010. 6. 26. 14:32

캐슬린으로 귀환하는 것을 돕는 임무이다.


A-WING 5/6

칼라마리 순양함 캐슬린(CRS:Cathleen)의 전투기들이 함으로 귀환 중에 있다.

골드 중대의 셔틀은 곧 하이퍼 드라이브로 도착 할 것이다.

레드 중대는 회수작전이 진행되는 동안 초계비행을 할 것이다.

만약 제국의 공격을 받는다면 A-wing 전투기가 요격을 할 것이다.

그 동안 X-wing전투기는 캐슬린 주위에 머무르며 방어를 할 것이다.


5. 귀환하는 전투기 보호

칼라마리 순양함 캐슬린은 Corporate 섹터의 제국 함선들과 전투를 마치고 전투기를 회수하고 있다. 비록 제국 함선에 대한 습격은 성공하였지만, 조종사들은 지치고 우주선은 손상을 입었다. 레드 중대는 캐슬린이 회수작전을 하는 동안 캐슬린을 보호하며 초계비행을 실시하였다. 레드 중대의 X-wing이 캐슬린을 보호하는 동안 A-wing은 주변을 감시하였다.


당신의 임무는 전투를 마친 우주선이 기지로 돌아갈 동안 보호하는 것이다. 캐슬린은 회수 작전 중 특별히 취약하므로, 어떤 제국의 역습도 막을 수 있도록 철저히 경계해야 한다. 이 임무는 15분 이내에 마칠 것이며, 첫 번째 위험신호가 발하면 즉시 요격을 실시하기 위해 움직인다. 작전 중 시간적 여유가 생기는 대로 방어막과 레이저를 충전하라.


기타 

몬칼라마리 함선들 중 M80 몬칼라마리 순양함의 경우 다양한 형태가 존재해서 구별하기 어려운 편이다. 작전에등장하는 캐슬린도 MC80 몬 칼라마리 순양함인데 정확하게 어떤 함선인지 알 수 없다. X윙에서는 디파이언스나 인디펜던스는 3D모델은 등장하지 않지만 컷신등에서 홈원(MC80 HOME onE)급으로 나오고 기타 몬칼라마리 순양함들은 캐슬린이나 막시무스와 같이 M80A으로 나오는것으로 생각된다.


이것이 M80 HOME onE 급의 칼라마리 순양함


홈원급과 비슷하게 생긴거 같지만 다른 형태의 M80 몬칼라마리 순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