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STAR WARS

Star Wars : X-Wing 역사적 전투 X윙 2/6 공략

kazelnight 2010. 5. 15. 14:19


앞으로 계속 보게 될 Jan Dodonna이다.


X-wing 2/6


중대장 근처에 있어라! 당신은 중대장이 공격할 때 그의 안전에 책임져야 한다.

레드 리더(비행 중대장)가 TIE 전투기를 방어지점에서 불러내는 방법을 보고 배워라. 


윙맨은 중요하다


그 누구도 처음부터 중대장은 아니다. 그것은 헌신, 노력, 인내로 다져진 훌륭한 전투기 조종사로 만들어지는 것이다. 가능한 한 열심히 배우고 연습하는데 시간을 투자하라. 그러면 중대장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임무에서 당신과 당신 중대장은 TIE전투기들과 교전을 하게 될 것이다. 윙맨으로서 당신의 중대장을 지키고, 가까이 머무르면서 그의 경험을 배워라. 한 팀의 구성원으로서 임무수행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도에서 반란군을 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우리의 모든 전략과 전술은 협동에 기초를 두고 있다. 이러한 원칙은 우월한 적과 싸우는데 반드시 필요한 정확한 타이밍을 만들어 낸다. 이것은 지휘자로 성장하는데 확고한 도움이 될 것이며, 윙맨 지휘의 시험이 될 것이다.


공략

별로 어려운건 없다. 비행 중대장과 함께 TIE전투기를 물리치면 된다. 손재주가 있다면 그냥 알아서 싸우자. 간혹 RED LEADER가 추락하기도 하는데 상관은 없다.


기타

이번 미션은 타투인 행성 근처에서 이루어진다. 브리핑 화면에 타투인 행성이 보인다. 아우터 림 - 아르카니스 섹터 - 타투행성계 - 타투인 행성이다. 범죄로 유명한 자바 더 헛이 지배하는 행성이며, 다스 베이더가 되는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고향이기도 하다. 오비완 캐노비가 미친척하고 숨어있던 행성도 이 타투인이며, 여기서 루크 스카이워커가 자라난다.


Outer Rim에 위치한 타투인. 다스베이더의 고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