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STAR WARS

Star Wars : X-Wing 역사적 전투 X윙 4/6 공략

kazelnight 2010. 5. 15. 15:27



X-wing 4/6


레드 중대의 X윙들이 Circarpous IV 근방의 제국 방어 부대를 테스트 할 것이다.

당신은 변경을 방어하는 TIE전투기와 조우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과 교전으로 TIE전투기들 파괴하고 기지로 귀환하라.


불가능을 가능으로


X윙 전투기와 잘 훈련된 조종사의 조합은 매우 강력한 효과를 낸다. 효과적인 변종 히트앤런 전술을 이용하여 반란군 파일럿들은 종종 수적으로 우세한 적 전투기들 유인해 괴멸시킬 수 있었다. 제국 교전수칙은 공격에 있어서 3:1 비율을 갖출 것을 요구한다. 이 훈련은 당신이 이런 수적 열세를 극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이번 임무는 Circarpous 항성계 제국 방어부대와 교전한 재현전투이다. 미끼를 문 TIE 전투기 집단이 3대의 X윙 전투기와 교전하였다. 그들은 기지에 머물러 있을 수도 있었겠지만 그러질 못했고 반란군은 1대의 손실도 없이 모든 타이전투기들은 파괴되었다. 두말할 필요도 없이 이 전투는 Circarpous 항성계의 주민들에게 매우 강한 인상을 남겼다. 격추 수와 교전을 위해서 재빠르게 움직여라.


기타

Circarpius IV 행성은 INNER RIM과 MID RIM사이에 존재하는 EXPANSION REGION에 위치한 행성이다. 이 지역에 있어서 경제 중심지이며 구공화국의 재정을 한 축을 담당했기 때문에 분리주의자들로부터 공격을 받기도 했다. 제국으로 편입된 이후에는 제국의 과세정책에 반발해 이곳의 경제인들이 반란군을 재정적으로 지원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