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STAR WARS

Star Wars : X-Wing 역사적 전투 X윙 3/6 공략

kazelnight 2010. 5. 15. 14:37

지뢰는 매우 강력한 무기이다. 방어막을 최대한 끌어올리자.

X-wing 3/6


제국 군대가 코루스칸트(Coruscant) 근처에 새로운 감시위성들을 설치하였다.

그것들은 제국의 열추적 레이저 지뢰로 둘러싸여 보호 받고 있다.

수송선들과 지뢰들을 궤멸시키고 재빨리 위성들을 파괴하라.

제국 프리깃함이 오는데 불과 몇 분의 여유만 있을 뿐이다.


감시위성의 파괴


제국은 전 은하에 걸쳐 수많은 감시위성을 설치해놓았다. 그 각각의 위성들은 제국도시에 있는 보안 기관과 연결되어 있다. 이 광대한 네트워크는 황제의 치안 부대에게 코어월드와 공화국 주요 지역들에 대한 감시와 통제를 제공한다. 이 네트워크는 이제 아웃터 림(Outer Rim) 지역까지 확대되고 있다.


감시위성은 종종 소행성 지역, 사람이 살지 않는 행성 근처에 은폐되거나 다수의 지뢰로 보호받고 있다. 이 감시위성을 파괴하는 것은 제국의 통제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히는 것이므로 적극적으로 파괴임무를 수행할 필요가 있다. 이 임무에서 당신의 목표는 모든 제국 수송선, 지뢰, 감시위성의 파괴이다. 전투기의 보호막을 강화에 신경쓰고 지뢰는 단 1발의 레이저라도 맞으면 파괴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미션 공략

비교적 까다로운 임무이다. 가장 중요한건 빠르고 정확한 사격을 실시하는 것이다. 무턱대고 MINE 사이로 전투기를 밀어넣으면 얼마안가 격추 당할것이다. 일단 '키를 이용해서 에너지를 전부 방어막으로 돌려두고 레이저 게이지를 서서히 채우자. 우선 꼴보기싫은 Transport EPSILON 2척부터 처리하자. 동시에 어뢰2방씩 쏴주면 바로 침몰이다. 발사가 끝났으면 가장 가까운 지뢰를 찾아 1.35 킬로미터 이내로 접근한다. (1.34-1.29사이의 거리가 가장 이상적이다.) 표적을 정했으면 X키를 이용해 동시에 4발씩 레이저를 발사하도록하자.


절반인 여덟개의 지뢰를 처리하면 감시위성이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을것이다. 일단 무시하고 지뢰를 몇기 더 잡아 위협을 줄인다. 그 후 어뢰를 이용해도 되고 레이저를 이용해서 위성을 제거해도 된다. 제국의 프리깃함이 나타났을때도 표적이 많이 남으면 임무실패의 가능성이 높다. 나타난 직후 미션을 완료하고 H키로 하이퍼스페이스에 돌입하는것이 가장 이상적이다. 빨리,정확하게 잡는것이 이 임무의 성패가 달려있는 것이다. 


기타


코루산트는 사실 코어 월드에 위치한 구공화국, 그리고 무한의 파워를 자랑하는 황제가 사는 제국의 수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