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STAR WARS

Star Wars : X-Wing 역사적 전투 Y윙 5/6 공략

kazelnight 2010. 5. 25. 18:10

우주 끝자락에 있는 마이터스7. 이곳에도 제국의 손이 뻗쳐온다.


Y-WING 5/6


반란군 파일럿들이 수송선에 밀항해 Mytus VII을 탈출 중이다.

레드 중대는 2대의 Y-wing과 1대의 셔틀을 보낼 것이다. 

제국의 프리깃함 1척이 언제든 이 지역에 도착 할 수 있다.

그럴 경우, 구조 셔틀이 작전을 완수할 때까지 보호하라.


Escape From Mytus VII


별의 끝자락이라고도 알려진 마이터스7은 전 우주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감옥이다. 얼라이언스 정보부의 도움으로 붙잡혀있던 2명의 반란군 파일럿이 외항 수송선에 밀항해  탈출하였다. 이 외항수송선과 랑데부해 죄수들을 구할 구조팀이 보내졌다. 제국군대가 이 영역의 모든 우주선에 대해 정선과 탐색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구조 시간에 한계가 있었다.


제국군대를 차단하고 구출 기회를 지켜내라. 당신은 구조 셔틀이 구출을 임무를 수행할 시간을 벌어야한다. 즉각 반응이 가능한 1척의 제국 프리깃함이 근처에 있다. 이 임무를 망칠 제국의 방해꾼을 특별히 언급하자면 스톰트루퍼 수송기(Stormtrooper Transports)이다. 이 우주선은 제국의 강습 팀들을 수송하기 때문에 반드시 저지해야한다. 우리 구조팀은 구출을 완료하는데 3분의 시간을 필요로 하며 이 시간 동안 대단히 취약하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


공략

특별한건 없지만 초반에 주의하자. 2명의 반란군 파일럿이 숨어있는 외항 수송선인 HAMPTON은 이미 무력화 된 상태이며, 제국 스톰트루퍼 수송기(OMICRON1)가 강습을 시도하고 있다. 재빨리 파괴해야한다. 하지만 이미 수송선에 붙어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처리하기가 약간 힘들다. 수송선만 쏘도록 하자. 아군 구출 팀 셔틀(MERCY)가 도착하면 최대한 안전하게 호위하자. 이후 TIE전투기들과 스톰트루퍼 수송기(OMICRON2,3)이 계속 나타나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하는데 우선적으로 스톰트루퍼 수송기를 파괴하자. 수송선은 어뢰 2발이면 끝장이니 잘 기억하자.


기타

마이터스7(Mytus VII)은 마이터스 행성계 가장 외곽에 존재하는 행성이다. 이 행성은 아웃터 림(Outer Rim) 외곽에 존재하는 틴겔의 팔(Tingel Arm)의 Corporate Sactor의 마이터스 행성계에 속한다. Tour of Duty II로 넘어가면 나오는 지역이기도 하다.


YT-1300 코렐리언 수송기가 보인다. 밀레니엄 팔콘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