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STAR WARS

Star Wars : X-Wing 역사적 전투 A윙 1/6 공략

kazelnight 2010. 6. 2. 00:19

별로 어렵지 않은 고정표적 파괴 미션이다.


A-WING 1/6

지원군이 오기 전에 최대한 많은 표적을 섬멸하라.

제국의 작전을 방해하기 위해 수리 도크를 파괴하라.

수리가 끝난 적 함선이 지역을 선회 할 수도 있지만 이들은 비무장 상태이다.

전투기, 수송선, 셔틀은 수리를 위해 대기 중이다.

레드1은 제국 수리도크 근처로 하이퍼스페이스 할 것이다.


제국 수리 도크 공격

장거리 무장 정찰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A-Wing 전투기의 첫 번째 운용시험 임무 중 하나는 목표(제국 수리 도크)에 대한 기습공격이었다. 구석진 곳의 표적에 대해서 반란군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제국은 보급소를 완전히 무방비상태로 방치하였다. 그와 반대로 얼라이언스는 할 수만 있다면 제국의 함대를 어디라든지 타격하고 싶어 하였다. 


가능한 많은 우주선을 파괴하고, 임무가 성공하거나 적의 위협이 발생하였을 때 즉시 하이퍼스페이스 할 수 있는 1대의 전투기가 투입되었다. 레드 중대장(Red Leader)은 성공적으로 도크와 22대의 제국 우주선을 파괴하고 제국 프리깃함을 피해 아슬아슬하게 탈출 할 수 있었다.


표적의 위치를 잡아내고, 공격계획을 세우기 위해 센서와 표적 장치를 이용하라. 수리 도크에 가장 먼저 집중하라. 공중전을 위해 제작되었지만 당신의 충격신관 미사일은 이 목표를 달성하는데 가장 빠른 수단이 될 것이다. 레이저 충전을 유지하기 위해 동력장치를 조정하라. 속도가 붙은 레이저는 더욱 파괴적이고, 표적을 더 빨리 파괴할 것이다. 프리깃함에 공격받기 전, 모든 제국의 수송선, 셔틀, 전투기를 가능한 빨리 파괴하라.


기타

A윙의 정확한 명칭은 RZ-1 A윙 요격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