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게임 이야기

택틱스 오우거 L루트 2장 타인마우스 언덕

kazelnight 2011. 1. 18. 00:00

타인마우스 언덕 - L루트 2

L루트 2장 자판을 동료로 얻은 직후, 타인마우스 언덕 전투에서 자판을 데리고 나가면 구아차로 장군에 대해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시작 한 후 아무도 동료로 맞이하지 않았다면 자판을 포함해야 정원을 맞출 수 있다. (월드 시스템을 이용하더라도 이전 스테이지에서 자판을 구출해야 한다.) 구아차로 장군이 왼쪽 맵 끝까지 도망가도록 내버려두면 殺戮王りし라는 칭호는 얻을 수 없는 대신에 L루트 3장의 코리타니성 내부에서 구아차로 장군이 다시 등장한다.

 

용병 자판

이런 놀랍구만. 저 녀석은 구아차로잖아! 이런 곳에서 만날 줄이야 생각도 못했어!

 

데님

알고 있습니까? 자판!

 

용병 자판

아아……. 갈가스탄군의 장군 중 한명으로 효장(梟將)으로 알려진 무서운 녀석이지. 그것뿐만 아니라 발바토스 추기경이 내건민족정화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주모자 중 한명이야. 일전에 스온지에서 우리 부대는 저 녀석의 기사단에게 눈 깜짝할 새에 당하고 말았지만 월스터인으로서 보자면 희희낙락하면서인간사냥을 저지른 거지……. 미안한 말이지만 그냥 피하는 것이 만수무강에 좋을 거야.

 

의무병 위노아를 쓰러뜨린 직후

 

의무병 위노아

... 여기까지인가……. 장군.... . 빨리 피하십시....…….

 

장군 구아차로

……. 의무병을 죽이다니 이 얼마나 극악무도한 처사인가. 역시 월스터인은 이 세상에 있어서는 안 되는 민족이다. (구아차로 장군을 쓰러뜨리는 것으로 목표가 변경된다. 반대로 장군을 먼저 쓰러뜨리면 목표변경 없음.)

 

구아차로 장군을 쓰러뜨린 직후

 

장군 구아차로

크……. 열등한 월스터의 애송이에게 패배하다니.... 갈가스탄에.... 영광을…….

 

 

타인마우스 언덕 L루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