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STAR WARS

Star Wars : X-Wing Tour of Duty 5 브리핑 B

kazelnight 2014. 2. 21. 05:22


Tour 5 Mission 12


제국의 공격 차단하기


최선을 다해 중립을 표방했음에도 불구하고 하바사인들은 다시 한 번 제국군의 희생자가 되었다. 조금 전 파이(Pii) 성계에 머무르고 있는 이들의 수송선단에서 구조신호를 수신 받았다. 그들의 말에 따르면 완편 어설트 건보트 편대의 공격을 받는 중이라고 한다. 현재 레드 편대 4기의 B윙이 가용한 전부이다. 당신의 전투기는 준비 되었으므로 즉시 격납고로 가서 출동 준비를 하라!



Tour 5 Mission 13


B윙 전달 보호하기


B윙은 가능한 최대의 속도로 배치되고 있는 중이다. 이 새로운 전투기는 설계된 목적에 부합한다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약점도 발견 되었다. 이 전투기가 TIE요격기(TIE Interceptor)에 취약하다는 사실이 밝혀진 것이다. B윙이 TIE요격기의 보호를 받는 표적을 공격할 때는 적당한 호위부대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다음 순서로 1개 B윙 편대를 배치 받는 것은 순양함 캐슬린(CRS:CATHLEEN)이다. 수송선 라들리(FRT:RADLEY)가 이 순양함에 배치할 새 B윙을 수송하고 있다. 라들리는 A윙 블루5의 호위를 받고 있는 중이다. 블루5는 방어막 시스템이 고장 났다고 보고 했으며 즉시 귀환이 필요하다고 요청한 상태이다. 레드 편대는 한 쌍의 A윙을 가능한 빨리 보낼 예정이다. 캐슬린은 약 10분 후 당신이 있는 지점으로 도착 할 것이다.



Tour 5 Mission 14


제국군 프리깃 포획하기


스타 디스트로이어 리렌틀리스(STD:RELENTLESS) 휘하에 프리깃과 성계순찰대로 구성된 기동부대는 극심한 손실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력하고 굳건한 상태이다. 아직까지  제국군의 전개는 우리가 천천히 각개격파 할 수 있게 구성된 상태이다. 이제 우리에게는 이 기동부대의 통상적인 규모와 배치상태에 대한 큰 밑그림이 필요하다. 다음 작전은 이에 대한 정보를 획득할 것이다. 우리는 새로운 기지 후보지에 관한 1급 기밀을 갖고 있는 하바사 코르벳과 접선할 계획을 갖고 있다. 하지만 접선 세부 계획이 제국 스파이에게 유출되고 말았다. 현 시점에서 우리의 접선 계획에 대하여 대응 할 수 있는 유일한 제국 주력함은 프리깃 메이헴(FRG:MAYHEM)이다. 이 접선이 미끼가 된다면 우리가 쳐놓은 덫으로 메이헴을 끌어 들일 수 있을 것이다. 레드 편대는 이 접선에 2기의 X윙을 보내 코르벳들에 대한 어떤 공격도 차단할 계획이다. 코르벳들은 메이헴이 도착하는 즉시 그곳을 이탈할 것이다. B윙 블루가 방해를 받지 않고 공격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TIE요격기도 남겨둬서는 안 된다. B윙이 프리깃을 무력화 시키면 강습선이 특수부대를 투입해 프리깃을 탈취 할 것이다. 반드시 이 함선을 온전한 상태로 탈취해야 한다!



Tour 5 Mission 14B


제국군 장교 체포하기


스타 디스트로이어 리렌틀리스(STD:RELENTLESS)의 프리깃과 성계순찰대로 구성된 기동부대는 극심한 손실을 입었다. 우리는 아직 큰 위험에 빠진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정확하게 어떤 적을 상대해야 하는지 모르고 있다. 우리 정보부가 주도한 일련의 작전들로는 정보가 부족한 상황이다. 그렇기 때문에 제국군 장교를 체포해 심문하기로 결정하였다. 우리는 프리깃 메이헴(FRG:MAYHEM)과 접선할 제국군 수송선단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 접선은 우리가 제국군 장교 수송선을 포획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가 될 것이다. 레드 편대는 2기의 B-WING을 파견해 이 수송선단을 차단 할 것이다. 레드2는 장교가 탑승한 수송선을 식별하고 무력화 해야 한다. 그러면 특수부대가 도착해 제국군 장교들을 체포할 것이다.



Tour 5 Mission 15


공격중인 B윙 보호하기


체포한 제국군 장교들을 심문한 결과 스타 디스트로이어 리렌틀리스(STD:RELENTLESS)는 우리가 바란것보다 훨씬 약해졌다는 것이 드러났다! 우리의 승리로 제국의 프리깃과 성계순찰 기동부대는 1척으로 줄어들었다. 이 1척은 주베이니(FRG:JUVAINI)로 Sunaj IV 인근에서 수리를 받고 있는 중이다. 이 프리깃은 블루 비행대대의 B윙을 수령하는 얼라이언스의 순양함 마리아(CRS:MARIA)를 공격했던 프리깃 중에 하나이다. 때마침 블루 비행대대가 이 공격을 이끌도록 선택되었다. 6기의 B윙이 3기씩 2번의 제파로 공격 할 것이다. 주베이니는 2개 비행대대의 TIE 전투기의 보호를 받을 것이다. 이 작전의 호위와 지원을 위해 레드 비행대대가 2기의 A윙으로 지원 할 것이다. A윙 레드는 적 프리깃이 파괴 될 때까지 적 전투기를 파괴작업을 할 것이다. 블루 비행대대가 복수를 할수 있게 도와주어라!



Tour 5 Mission 16


프로브 조정 기지 공격하기



너도 알다시피 하바싸(Habassa)는 우리에게 새로운 본거지를 짓기에 알맞은 많은 수의 위성과 행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 별들은 주의깊게 평가되고 있다. 우리가 어디를 선택해서 가든 우리는 먼저 스타 디스트로이어 리렌틀리스(STD:RELENTLESS)가 이끄는 제국군의 추격을 따돌려야 한다. 앞으로 이어질 임무는 리렌틀리스의 파괴로 끝나게 될 것이다. 제국이 자신들이 가진 프로브 중 일부가 가짜 데이터를 전송하고 있다는 사실을 드디어 눈치 챈 것 같다. 새로운 종류의 프로브를 리렌틀리스 측에서 특별히 조정 중에 있으며, 우리는 어디서 조정 작업을 하고 있는지 알아낸 상태이다. 레드 비행편대에서 3기의 B윙을 보내 이 기지를 공격 할 것이다. 너에게는 모든 프로브와 조정장비를 파괴하는 임무가 맡겨졌다. 임무가 완료되면 즉시 탈출해라.



Tour 5 Mission 17A


전투기 수송대 습격하기


프로브 조정 기지에 대한 성공적인 습격 후, 우리는 리렌틀리스(STD:RELENTLESS)에 대한 공격을 준비하는 중이다. 공격을 진행하기 전 우리는 확고하게 리렌틀리스를 약화 시켜야 놓아야 한다. 일련의 작전 성공으로 리렌틀리스의 전투기 부대는 완전 괴멸된 상태이다. 한 수송함대가 이 스타 디스트로이어에 전투기를 보급하기 위해 지금도 부지런히 달리는 중이다. 운좋게도 우리는 이 수송함대의 이동경로를 알아냈다! 불행하지만 공격에 투입할 전투력과 시간이 모두 충분하지 못하다. 레드 비행대대는 즉시 3기의 A윙을 긴급출동 시킬 것이다. 이들은 얼마후 코르벳 칩(CRV:CHIP)과 합류할 것이다. 코르벳 그룹 요기(YOGI)의 코르벳 2척 혹은 그 이상이 시간을 두고 합류 할 것이다. 추가적으로 코르벳 그룹 도일(DOILE)의 코르벳 3척 또한 그쪽으로 향하고 있지만 20분 이내에 도착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이 임무는 매우 어려울 것이다. 행운을 빈다!



Tour 5 Mission 17B


새 TIE 전투기 배달 방해하기


우리의 숙련된 전투기 조종사들에게 감사를 보내야할 좋은 소식이 있다. 스타 디스트로이어 리렌틀리스(STD:RELENTLESS)는 막심한 전투기 부대의 손실로 허우적거리고 있다는 사실이다. 반대로 안좋은 소식은 이것들을 새로운 TIE 인터셉터로 교체 중에 있다는 것이다. 운좋게도 우리는 제국읜 통신을 가로채 리렌틀리스가 어디에서 보급선을 만나는지 알게 되었다. 즉시 히트앤런 방식의 차단공격을 해야 한다! 레드 비행대대는 보급선에 대한 공격을 실행하기 위해 2기의 B윙을 보낼 것이다. 모든 화물 컨테이너를 파괴하고 후퇴해라. 적의 전투기와 교전은 피해라. 이 공격은 5분 이내에 끝내야 한다. 이 작전이 성공하면 리렌틀리스를 파괴할 후속 공격이 계획되어 있다. 제국 해군이 아군 부대를 놓치게 되면 우리의 자유를 가로막는 유일한 존재는 감시 프로브가 될 것이다!



Tour 5 Mission 18


리렌틀리스를 파괴하라!


TIE 인터셉터의 교체분을 파괴한 덕분에 리렌틀리스(STD:RELENTLESS)는 후속공격에 취약한 상태이다. 우리의 계획은 리렌틀리스를 격침 시킨 후에 남아있는 제국의 감시 프로브를 파괴하는 것이다. 이 계획으로 얼라이언스 함대는 제국의 감시를 벗어난 새로운 기지로 탈출 할 수 있을 것이다. 제국해군은 리렌틀리스에서 제공하는 지속적인 정보에 의존을 하고 있다. 이 정보가 없다면 제국해군은 우리를 놓치게 될 것이다. 레드 비행대대가 2기의 B윙을 보내 강습을 선도 할 것이다. 레드원은 이 스타 디스트로이어의 방어막 생성기 파괴를 담당 할 것이다. 너는 골드 비행대대에서 보낸 A윙 2기의 호위를 받을 것이다. B윙 레드가 하이퍼 스페이스에서 빠져나온 2분 뒤, 블루 비행대대의 제1제파 B윙이 도착 할 것이다. 리렌틀리스의 방어막이 줄어들기만 한다면 이것으로 충분히 대처 할 수 있을 것이다.



Tour 5 Mission 19


Blunt Stick 작전


하바싸(Habassa)가 제공한 정보에 대한 평가가 모두 끝났다. 외딴 호스성계에 위치한 6개의 행성이 우리의 새로운 기지로 선택되었다. 호스는 얼음과 눈으로 뒤덮혀진 폭풍이 몰아치는 얼어붙은 행성이다. 가혹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이곳은 거주가 가능한 장소이다. 더욱 더 중요한것은 이 성계가 거의 쓸모없는 불모지로 오래전에 평가가 끝났다는 것이다. 제국이 우리를 그곳에서 찾으려고 하진 않을 것이다! 스타 디스트로이어 리렌틀리스의 함대는 궤멸 되었고 우리 함대와 접촉했던 제국의 유일한 임무 부대의 함선도 이미 빼앗았다. 우리는 이제 탈출하기 위해서 빠르게 행동해야 한다. 우리 함대와 호스성계 사이에 남아 있는 것은 이 섹터 이곳저곳에 뿌려져 있는 제국의 프로브 뿐이다. 프로브들이 궤멸 된다면 우리 함선들은 안전하게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동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섹터에 있는 모든 제국 프로브는 동시에 공격 받을 것이다. 이것을 위해 얼라이언스 함대가 가진 거의 대부분의 전투기가 투입 될 것이다. 레드 원은 할당된 B윙에 탑승해 우리 진로 상의 의 항법부표(Nav Buoy)를 감시하는 프로브를 파괴 할 것이다. 시간이 생명이다. 이것들을 더 빠르게 제거 할수록 들키지 않고 탈출할 확률이 높아진다. 제국 증원군의 도착이 임박했다!



Tour 5 Mission 20A


순양함 캐슬린을 구해라


Blunt Stick작전은 완벽하게 성공하였다. 대부분의 얼라이언스 함대는 이제 안전하게 호스성계로 이동하고 있다. 불행히도 제국 프리깃 1척이 하이퍼스페이스 지점으로 이동 중인 얼라이언스의 순양함 캐슬린(CRS:Cathleen)의 발목을 잡은 상태이다. 캐슬린이 점프하기 전에 이 프리깃은 반드시 파괴되어야 한다. 만약 그렇지 못하면 제국은 캐슬린의 탈출 경로를 통해 호스 성계를 특정 할 수도 있다. 레드 비행대대는 가용한 모든 B윙을 긴급 출동시켜 캐슬린을 구원 할 것이다. 공격 중인 프리깃함과 모든 TIE 전투기들을 파괴해라. 더 많은 제국 지원군들이 도착 할 것이 의심할 여지없이 분명하므로 서둘러야만 한다! 얼라이언스 함대의 생존이 너의 손에 달렸다! 포스가 함께 하길!



Tour 5 Mission 20B


호스로 탈출!


Blunt Stick 작전의 성공으로 얼라이언스 함대는 안전하게 호스 성계로 탈출 할수있게 되었다. 대분의 함대는 이미 이동 중에 있으며 먼저 출발한 부대는 호스 성계에서 기지를 건설하고 있는 중이다. 우리 함대의 마지막 일부가 하이퍼스페이스 점프를 준비하는 중이기 때문에 매우 긴장감이 높은 상태이다. 만약에 어떤 제국측 함선이라도 우리가 탈출하는 것을 잡아내게 된다면 제국이 아군의 목적지를 알아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순양함 얄리(Yali)가 순양함 마리아와의 접선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이 2척이 합류하면 함께 호스 성계로 점프할 예정이다. 합류지점으로 진행중인 마리아 측에서 추가적인 전투기를 파견해 합류지점을 순찰해 줄 수 없는지 레드 비행대대 측에 요청을 했다. 합류지점에 나타나는 어떤 제국측 함선이라도 파괴해라! 즐거운 사냥이 되길 바란다! 포스가 함께 하길!


 

천신만고 끝에 드디어 호스 행성에 도착한 반란군들

에코 기지의 전경이 보인다.(스타워즈 에피소드5와 똑같지만 털린다.)

함선 밑에 이상한 점은 톤톤을 타고 있는 반란군 병사. 루크일지도...


 

레아 공주 - 장군님, 하바사 성계에서의 아군 탈출은 어땠나욤?

라이칸 장군 - 함대는 안전하게 도착했슴당. 공주님.


 

레아 공주 - 우리 호스기지는 작동중 인가염? 

라이칸 장군 - 넹, 반란군 연합은 새 보금자리를 만들었습니당.